[어린이스피치 명문] 키즈스피치예시바 키즈스피치 강사양성과정 오픈!

분당스피치학원 추천드립니다!

 

어린이스피치 전문학원 키즈스피치예시바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유아, 초등, 중등 생을 대상으로 방학 특강 프로그램과 함께 스피치강사 양성과정을 오픈했다고 한다.

 

 

[키즈스피치 강사양성과정 전문 키즈스피치예시바]

 

 

 

요즘 예중, 예고, 특목고, 대입 및 취업에서 면접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많이 아는 것보다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제대로 전달하는 것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강조 되고 있는 추세다.


 

읽기와 쓰기 능력 뿐아니라 말하기의 중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인성”이라는 키워드가 더해지면서 “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설득력있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성면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교육 시장에 흐름에 발맞춰 스피치 교육 시장의 흐름도 변하고 있다.
무조건 내가 하고 싶은 말만 이야기 하는 한 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인성 커뮤니케이션, 나 스스로의 가치를 알고, 자존감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이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렇게 스피치 교육이 자신감 향상은 물론 대학 진학에도 스피치가 영향을 미치면서
어린이스피치의 능력을 키워 주는 어린이 스피치 강사 라는 직업에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있다.

 

 


 

어린이스피치 교육전문 학원 키즈스피치 예시바는 오는 1월부터
어린이들의 자존감을 높일수 있는 키즈스피치예시바만의 노하우를 전수 할 키즈스피치 강사양성 과정을 개강한다.

 


키즈스피치 강사 양성과정은 총 8주 동안 어린이 스피치 특성별 코칭법 및
놀이 수업 노하우까지 실전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피치코칭법을 제시해
키즈스피치강사를 꿈꾸는 강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린이 스피치 강사 양성 과정 수료후에는 수료증과 자격증이 발급되며
수료생들에게 서울, 경기, 충남 지역의 유치원,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 및
다양한 교육기관에 취업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무엇보다 [제1기_키즈스피치 강사양성과정]의 경우 파격적인 할인(20%)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이 기회를 활용해 키즈스피치예시바의 스피치 교육 노하우를 전수 받는 것을 추천한다.

 

아울러, 키즈스피치예시바 이주아 원장은 교육전문기업 웅진 출신으로 어린이 교육에 관해 다년간 연구를 하였으며,

방송, 대기업 프레잰터, 스피치 강의 등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줄 예정이라고 하니 강사양성과정이 더욱 기대된다.

 

 

 

교육문의 : 키즈스피치예시바(070-4417-2228)

http://www.kidsyeshiv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