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추사랑, 가수 비 추사랑과 셀카 찍었다.
'비 추사랑'두 사람이 찍은 셀카가 화제다. '비 추사랑 셀카'는 가수 비와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함께 찍은 셀카가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다.

 

 

가수 비는 9일 본인의 트위터에 "제가 넘 좋아하는 도도한 그녀를 만났어요~
그녀와 함께하는 오늘 컴백쇼 기대해주세요! LAsong을 무지 좋아하네요!
오늘 엠카운트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와 추사랑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었다.

특히 추사랑은 그동안 허경환,서인국, 등 많은 남자 스타들과의 만남에서 항상
도도한 모습을 보였지만 비 옆에서는 옅은 미소를 띄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 추사랑 셀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 추사랑 덕봐서 컴백무대 홍보하는거 아냐?!",
"비 추사랑 사진, 비 애기 좋아하는거 보니 이제 비 김태희 결혼 소식 나오겠구만!",

 

"비 컴백무대, 추사랑 비 컴백무대 나오는데 뭐하는거야? 귀여워 죽겠네..ㅠㅠ", "추사랑 셀카 인증샷, 우리 사랑이 어딜 가나 인기네",
"비 추사랑 셀카 인증샷, 추블리 너무 귀여워", "비 추사랑 셀카 인증샷 나도 사랑이랑 찍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