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라서 봐주는거야' 라는 영상을 다음 tv팟에서 봤는데,

정말이지 동물과 교감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

개인적으로 동물을 보는 것은 좋아하지만, 키우다가 죽었던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절대 작은 생명 하나 키우질 않는다.

.

.

.

.

이 영상을 보니,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그 생각이 바뀔 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데 어떻게 안키워..ㅠㅠ

그리고 어떤 심리학 박사가 하는 얘길 들었는데,

 

 

이런 어린 나이에 동물을 키우는 것이 자아확립에 도움이 된다고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배려심이나 뭐 그런 것도 그렇지 않은 환경에서

자란 아이보다 더 우월했다는 실험 결과도 있었다고 한다.

.

.

.

.

이렇게 동물과 사람이 교감하는 모습! 너무 아름답다.^^

아참,,이거 보면서 베스트 댓글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는 순간.......나는 유기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