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의 수면법이 화재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닌자의 수면법'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떠돌면서 네트즌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었다. 

 

 

 

 

 

사진에는 상의를 탈의한 남성이 2층 침대 윗칸으로 뛰어들며 벽을 발로 찬 후 침대에 누웠는데, 곹이어 또 다른 남성이 아랫층 침대로 떨어진 것이다. ㅋㅋㅋ

아놔...이런거 어케 생각을 했는지 원 ㅋㅋㅋㅋㅋㅋㅋ

.

.

닌자 생각이 나서 이것 저것 준비 좀 해봤습니다.ㅋㅋ

 

"닌자의 복수" 

.

.

"무혈성 괴사 AVN" 

.

.

 

 "에로닌자-카즈미2"

.

.

 

"닌자 어세신" 

.

"쿵푸닌자"

쿵푸로 만드는 건 참 어김없이 나오는 듯!!

.

.

"그리고 일요일 아침마다 우리를 깨워준!!! 닌자거북이!"

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닌자 소재로 한 영화&애니메이션이 많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