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자메이카 인증샷, 결국!! 무한도전 자메이카 인증샷이 올라왔다.
무한도전 자메이카 인증샷은 무한도전 하하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는 지금 자메이카 입니다.

우리를 기억하나요? 자메이카! 보고 싶다. 볼트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되면서 이슈가 되었다.

 

 

자메이카 인증샷 속에는 정형돈 하하 노홍철 스컬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이어 오늘(20일) 김태호 PD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야만~ 노 프라블럼(Ya Man~ No Proble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추가로 게재하였다.

 

 

공개된 인증샷 사진에도 역시 하하 스컬 정형돈 노홍철이 찍혀 있었다.

  

 

하하 스컬 정형돈 노홍철은 자메이카에서 열리는 레게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12일 오전 자메이카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하와 스컬이 자메이카 관광부 차관의 제의를 받아 자메이카 특집이 기획된 바 있다.

 

 

한편, 무한도전 자메이카 인증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자메이카, 인증샷 진짜 현지인 같다",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대박이다!! 멋있네 ㅋㅋ", "무도 자메이카, 미존개오 정형돈 포스 대박인데 ㅋㅋ",
"무도 자메이카 특집, 무도 자메이카 특집 빨리 보고 싶다..정형돈이 제일 궁금해 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