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직찍, '아이유 직찍'이 공개되었다.
아이유 직찍은 오늘(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게시판을 통해 공개되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촬영 중인 아이유 직찍은 공개되자 마자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아이유 직짝은 쉽게 소화하지 못할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파란 레깅스와 꽃무늬 상의, 여기에 트레이닝복을 걸쳤는가 하면 독특한 무늬 레깅스와 분홍 원피스 등
일반인으로서는 범접하기 힘든 스타일도 귀엽게 소화한 것이다.

 

아이유가 연기하는 김보통 캐릭터는 난해한 패션의 소유자로,
아이유는 김보통을 표현하기 위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이유 직찍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직찍을 보고, 나는 패션테러리스트라고 외쳤다."
"아이유 직찍, 촌스러운데 은근 귀엽네! 귀여워", "아이유 직찍, 뭐든지 다 이쁘구나 우리 아이유!"
"아이유 실제 몸매 목격담 들어보니 완전 깡말랐다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